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 이후 일간 활성 이용자 수 평균 51%↑
입력: 2022.01.17 17:05 / 수정: 2022.01.17 17:05

12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역대 최고 기록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 이후 버거킹 브랜드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는 평균 51%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달 활성 이용자 수 역시 140만을 돌파했다. /버거킹 제공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 이후 버거킹 브랜드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는 평균 51%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달 활성 이용자 수 역시 140만을 돌파했다. /버거킹 제공

[더팩트|문수연 기자] 버거킹은 신규 멤버십 서비스 론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버거킹이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서비스는 '커피 무료 교환권', '와퍼 단품 교환권' 및 '할인 쿠폰' 등 고객의 소비성향에 최적화된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욱 편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론칭과 함께 리뉴얼한 브랜드 앱과 시너지를 내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 론칭 이후 버거킹 브랜드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DAU)는 평균 51%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달 활성 이용자 수 역시 140만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6년 5월 앱 출시 이후 사상 최고 수치다.

12월 한 달간 신규 가입자 수 및 브랜드 앱 다운로드 수 또한 멤버십 런칭 이전인 1월~11월 평균 대비 각각 89% 및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소비자 이벤트도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소비자 행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홈페이지는 누적 방문자 수 32만 명을 기록했으며 이벤트 총 참여 횟수는 25만 회를 돌파했다.

문영주 버거킹 대표는 "신규 멤버십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편리함과 개인화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처럼, 앞으로도 국내 QSR 업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