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
"반값 e쿠폰딜, 전야제 라방 등 역대급 혜택 제공"
[더팩트|이민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연다.
이베이코리아는 27일부터 31일까지 50% 랜덤쿠폰, 반값 e쿠폰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빅스마일데이 전야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이 기간 전 회원 대상 랜덤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선착순으로 36만 장 한정 제공한다. 랜덤쿠폰은 11월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반값 e쿠폰딜도 준비했다.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e쿠폰을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신규회원 전용 e쿠폰딜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이삭토스트, 빽다방의 인기 상품을 선착순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친구에게 초대코드를 보내고,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신규 가입할 경우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스마일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30일인 토요일 오후 8시에는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전야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라우드먼 크루가 게스트로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는 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빅스마일데이 쇼핑 꿀팁을 전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미션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 행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는 매회 역대 최대 판매 실적을 경신하면서 비대면 시대 쇼핑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며 "빅스마일데이를 기다려온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사전 행사인 티저 프로모션부터 역대급 혜택과 즐길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