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N 스테이 부산'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제공 |
신라스테이 해운대·서부산 주변 드라이브 가능
[더팩트│최수진 기자] 신라스테이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현대차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차 '아반떼 N'과 '코나 N'의 시승 기회와 다양한 이용혜택도 제공된다. 11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여유로운 차량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체크인 당일부터 다음날 체크아웃 시간까지 해당 차량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티셔츠, 스포츠 밴드,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와 1만 원 주유권도 함께 제공된다.
신라스테이는 "신차 시승을 체험했다면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호텔 내에서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신라호텔 수준의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신라스테이의 엄선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내 전 지역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아반떼 N과 '코나 N' 두 가지다. △시승 서비스(해당 패키지 차량)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조식(2인)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1개) △주유권 1만 원권(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된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