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14일부터 27일까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대표제품 한 곳에…일일특가 등 풍성한 혜택
[더팩트|이민주 기자] 쿠팡이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14일 쿠팡은 오는 27일까지 상반기 쿠팡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등 47개다.
쿠팡은 고객들이 인기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들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날과 27일에는 각각 하루 동안 일정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날 특가 상품은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 클렌저,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리필 기획세트 등이다. 또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9개 뷰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도 추천해 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있어 하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 헤라, AHC, 은율 등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