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한결같은 맛을 내는 비비고 김치의 '사계절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제공 |
CJ제일제당 "디지털 광고·SNS 콘텐츠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CJ제일제당이 한결같은 맛을 내는 비비고 김치의 '사계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김치'로 사계절 언제나 변함없이 김치를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김치는 담그는 계절이나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비비고 김치'는 CJ제일제당만의 비법으로 언제 먹어도 신선한 제철의 맛과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지금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웠으며, 편의형 김치와 별미김치 소비가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와 '비비고 총각김치'를 캠페인 대표 제품으로 선정했다.
CJ제일제당은 소셜미디어를 통한 캠페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활용해 계절별 '별미김치' 시리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봄 오이김치, 여름 열무물김치, 가을 석박지, 겨울 동치미 등 계절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비비고 별미김치'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매달 온라인 기획전도 연다. 오는 13일부터 4월 말까지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비비고 김치'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스탬프를 제공해 개수에 따라 LG오브제 김치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CJ더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한 계절별 '비비고 김치 큐레이션 박스'도 한정 수량 출시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계절 내내 맛있는 김치를 선보이고자 하는 '비비고'의 노력과 정성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비비고 김치'에 깃든 가치가 소비자 식탁에 전달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