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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아이오닉 5' 구매고객 멤버십 특화 서비스 론칭
입력: 2021.03.26 11:32 / 수정: 2021.03.26 11:32
현대차는 26일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위한 전기차 멤버십 특화 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를 다음 달 론칭한다고 밝혔다. /서재근 기자
현대차는 26일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위한 전기차 멤버십 특화 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를 다음 달 론칭한다고 밝혔다. /서재근 기자

현대차, 4월부터 '픽업 앤 충전' 서비스 시범 운영

[더팩트 | 서재근 기자] 현대자동차(현대차)가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혜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위한 전기차 멤버십 특화 서비스인 '아이오닉 디 유니크'를 다음 달에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취향에 따라 △충전 △카 케어 △레저 △라이프·컬쳐 등 4개 카테고리에 포함된 9개 서비스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한 서비스는 △7kW 또는 11kW 홈충전기 제공 △30만 원 상당의 공용 충전 선불카드 제공이 있으며, 카 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방문세차 이용권 △차량 맞춤형 프리미엄 세차 이용권 △생활 스크래치를 보호하는 필름 시공 이용권 등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저 카테고리에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 △차박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가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맞춘 라이프·컬쳐 카테고리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 △커피, 와인, 친환경 키트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이 있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가 제공하는 서비스 선택은 아이오닉 5를 출고한 고객이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4월 중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멤버십 특화 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오닉5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충전 편의성 개선을 위해 고객의 전기차를 픽업해 충전 후 전달하는 '픽업 앤 충전' 서비스를 4월부터 서울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18분만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는 350kW 초급속 충전기 120기를 올해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12곳과 전국 주요 도심 8곳에 설치할 계획이다.

likehyo85@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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