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GS리테일-GS홈쇼핑, 'GS프라임위크' 통합 마케팅 전개
입력: 2021.03.23 15:46 / 수정: 2021.03.23 15:46
통합법인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공동 마케팅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통합법인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공동 마케팅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24~30일 공동 상품 기획·판매…"쇼핑 편의 제공할 것"

[더팩트|이민주 기자] GS리테일과 GS홈쇼핑(샵)이 합병을 앞두고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3일 GS리테일은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GS프라임워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해왔다.

이번 기획 상품은 제철과일 오렌지로 선정했다. 먼저 G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썬키스트 오렌지'(3만9900원)를 특별 판매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를 통해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오렌지 외에도 프라임위크를 맞아 각 채널에 맞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GS샵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 보이고, 각각 경품행사를 연다.

GS샵과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또한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고객 역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GS샵과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에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