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초저타르 캡슐 담배 '더 원 체인지' 출시
  • 신진환 기자
  • 입력: 2014.07.17 15:32 / 수정: 2014.07.17 15:32

KT&G는 초 저타르 캡슐 담배 더 원 체인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T&G 제공
KT&G는 초 저타르 캡슐 담배 '더 원 체인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T&G 제공

[더팩트 ㅣ 신진환 기자] KT&G가 새 캡슐 담배를 추가하면서 라인업을 강화한다.

KT&G는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 저타르 캡슐 담배 '더 원 체인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더 원 체인지'는 흡연 도중 소비자가 원하는 시점에 필터 안에 있는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맛이 상쾌한 맛으로 바뀌어,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게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는 '더 원' 고유의 푸른색을 바탕으로 캡슐이 터지는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상쾌함을 표현했다.

지난 2003년 9월에 출시된 더 원은 타르 1mg 이하 레귤러 담배 가운데 11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올 6월 말 기준으로 국내 누적 판매량이 754억 개비를 돌파한 '스테디셀러'이다.

KT&G 김영훈 더 원 팀장은 "3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더 원 체인지'는 국내에서 시판하고 있는 타르 1mg 이하 제품 가운데 가장 시원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더 원에 캡슐을 처음 적용한 신제품 출시로 국내 초 저타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가 더욱 확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더 원 체인지'는 타르 1mg, 니코틴 0.1mg이며,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yaho101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