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섹시 라틴 디바’ 샤키라, ‘허리를 흔들어 장을 깨우세요’
  • 황진희 기자
  • 입력: 2014.05.09 11:07 / 수정: 2014.05.09 11:07
세계적 라틴 팝 디바 샤키라(Shakira)가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글로벌 광고를 촬영했다./ 액티비아 제공
세계적 라틴 팝 디바 샤키라(Shakira)가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글로벌 광고를 촬영했다./ 액티비아 제공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황진희 기자] 세계적 라틴 팝 디바 샤키라(Shakira)가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글로벌 광고 ‘Dare to Feel Good(이렇게 좋은 기분)’으로 극장 관객들과 만난다.

전국 메가박스 78개 지점에서 공개되는 액티비아 글로벌 광고에는 숲 속에 잠들어 있는 여신으로 변신한 샤키라가 액티비아를 통해 깨어나 음악에 맞춰 흥겹게 밸리 댄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액티비아 광고에 사용된 노래는 최근 발매한 앨범 ‘Shakira’에 수록된 ‘Dare(la la la)’로, 흥겨운 라틴 팝의 리듬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샤키라는 2005년 첫 싱글 ‘라 토르투라(La Tortura)’를 발표해 전 세계 라틴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이듬해 발표된 ‘Hips Don’t Lie’는 빌보드 핫100과 더불어 최소 1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jini8498@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