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마련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 서재근 기자] 올겨울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특급호텔을 눈여겨보자.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연인에서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특별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 가족과 함께 즐기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팔래스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조이풀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이용하는 객실에 따라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더블 룸 1박과 클럽라운지 해파아워와 조식(2인 기준)은 물론 고급 스파클링 와인1병을 제공하며 호텔 1층에 있는 코지박스 델리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케이크도 제공한다.
또한,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껏 살릴 수 있도록 산타모자와 루돌프 머리띠를 각 1개씩 제공하며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데스크 캘린더와 미니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가격은 36만원(이하 세금과 봉사료 별도)부터며 패키지 이용기간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다.
제주도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계획이라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도 주목할 만하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가족 고객을 위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어린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호텔 내 기즈빌리지에서는 홀리데이 아트앤크래프트 클래스를 마련해 '크리스마스 패션 콘테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미리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24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산타클로스가 객실을 깜짝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클로스 하얏트리젠시제주 오셨네' 이벤트를 마련해 아이들의 추억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24일~25일) 매일 저녁 8시에는 아일랜드 라운지에서 제주 어린이 성가단의 아름다운 캐럴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 ‘사랑엽서’, ‘브런치’…사랑하는 연인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메이필드호텔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러브 러브 러브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이용 고객이 체크인 시 제공되는 메이필드 엽서에 사연을 담아 호텔 안에 마련된 우체통에 넣으면 내년 12월 말, 고객이 기재한 주소로 전달해주는 '숲 속 느린 우체통' 이벤트가 포함돼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23일과 24일 체크인 고객 객실에 행운의 산타클로스가 방문해 특별한 선물을 전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한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수영장과 체련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우나 50%, 레스토랑과 Par3 골프코스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 3가지 종류로 구성되는 러브 러브 러브 패키지는 22일부터 판매하며 가격은 20만원부터다.
연인과 함께 여유롭고 오붓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롯데호텔서울을 추천한다. 롯데호텔서울은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단 하루를 위한 '크런치 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크런치 뷔페 슈페리어 트윈'과 '크런치 뷔페 디럭스 트윈'으로 구분되며 가격은 각각 30만원, 34만원이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페닌슐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브런치(2인)와 케이크 커티시가 제공되며 25일에는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기할 수 있다. 특히, 페닌슐라 프런치에는 스테이크와 랍스터 등 메인요리는 물론 겨울철 인기 와인 '글루바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 외로운 싱글,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로 모여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이브, 싱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이브 파티'를 준비했다. 파티장인 바루즈의 메인 색상인 빨간색을 모티브로 한 이번 파티는 캔들에서 볼, 풍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실내장식이 빨갛게 꾸며져 정열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린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정상급 DJ가 참여해 흥겹고 경쾌한 파티분위기를 연출하며, 행사 당일 빨간색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착용한 고객에게는 입장료를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이외에도 특별한 의상을 입고 온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베스트 드레서' 시상과 댄스 베틀, 다트 시합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도 마련한다.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하게 마시는 '멀드 와인'과'웰컴 드링크' 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이브 파티는 2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입장료는 6만원이다.
likehyo85@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