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빅스 엔·혁 위한 '별빛'의 깜짝 이벤트
입력: 2020.06.10 15:46 / 수정: 2020.06.10 15:46
엔·혁,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5일 그룹 빅스 엔과 혁의 생일 서포트를 동시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엔·혁,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5일 그룹 빅스 엔과 혁의 생일 서포트를 동시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빅스 엔과 혁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5일 엔과 혁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각각 오는 30일, 다음 달 5일 생일을 맞이하는 엔과 혁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두 사람의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진행된다. 국내외에 있는 '별빛'(빅스 팬클럽 이름)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3월 13일 멤버 켄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서울 지하철 강남역 SM보드(벽면) 상품이 달성됐다. 4월 6일 켄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S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켄에 이어 엔과 혁도 '별빛'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