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첫 완전체 출격 축하해"
"트리플에스, 완전체 출격 축하해" 지난 5일 그룹 트리플에스의 첫 정규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영상이 상영됐다.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출격에 팬들이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했다.
팬앤스타는 지난 5일 서울 지하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트리플에스 응원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광고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됐다.
트리플에스는 8일 오후 6시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트리플에스 어셈블24의 첫 정규앨범 'ASSEMBLE24'를 발매한다. 정규앨범 'ASSEMBLE24'는 타이틀곡 'Girls Never Die'를 비롯해 첫 완전체 앨범을 장식하는 매력적인 10개의 트랙들이 담긴다.
특히 타이틀곡 'Girls Never Die'는 트리플에스에게 있어 깊은 의미를 갖는다. 전 세계 웨이브들이 참여한 그래비티를 통해 타이틀곡으로 낙점됐기 때문이다. 그 탄생부터 '세계 최초의 양방향 소통 아이돌'을 선언했던 트리플에스는 완전체 정규 앨범 'ASSEMBLE24'로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란 수식어를 증명해 냈다.
타이틀곡 'Girls Never Die'는 제목에서 드러나듯 고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소녀들의 의지를 드러내는 작품이다. 팬들이 직접 고른 타이틀곡답게 이미 준비 시기부터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Generation'과 'Girls' Capitalism'을 만든 EL CAPITXN과 Vendors가 공동 작업으로 트리플에스 스타일의 음악에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트리플에스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트리플에스 많이 사랑해", "꽃길만 걷자"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