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0♥' 크나큰 김지훈 깜짝 생일 이벤트
입력: 2022.12.30 14:26 / 수정: 2022.12.30 14:26

지하철 전광판부터 버스 광고까지 초특급 선물 준비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 30일부터 그룹 크나큰 김지훈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 30일부터 그룹 크나큰 김지훈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더팩트 | 최주빈 기자] "김지훈, 생일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30일 그룹 크나큰 멤버 김지훈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 20일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김지훈 생일 축하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등 풍성한 선물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이벤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chlwnqls@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