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생일 축하해"…응원 전광판 등장
입력: 2022.10.11 16:39 / 수정: 2022.10.12 09:53

10일부터 16일까지 응원 전광판 상영

헨리야 생일 축하해 11일 가수 헨리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삼성역 슈페리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헨리야 생일 축하해" 11일 가수 헨리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삼성역 슈페리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헨리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슈페리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헨리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헨리의 팬들은 지난 8월 10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역 벽면 랩핑 광고, 서울 강남구 삼성역 슈페리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헨리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태어나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언제까지나 함께 할게요.생일 축하해요. 내 가수 헨리", "그 누구보다 특별하고 소중한 나의 Super Star~헨리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언제나 응원하고 항상 함께 할게요"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