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日 빛냈다…장민호, 생일 전광판 등장
입력: 2022.09.11 00:00 / 수정: 2022.09.11 00:00

"장민호 생일 축하해"

장민호 생일 축하해 11일 가수 장민호의 생일을 맞아 서울 KTX 서울역 디지털 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장민호 생일 축하해" 11일 가수 장민호의 생일을 맞아 서울 KTX 서울역 디지털 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장민호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1일 서울 KTX 서울역 디지털 기둥에서 광고 중인 장민호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장민호의 팬들은 지난 5월 20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서울 KTX 서울역 디지털 기둥,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 외벽 전광판, 서울 마포구 홍대역 맥스비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디지털 안내도,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장민호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최고의 아티스트 민호님 생일 축하드려요. 항상 응원합니다", "장민호 반짝반짝 우주까지 빛나길 응원합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