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엔젤, 저소득 재가장애인들에게 한끼의 희망 나눔 '선한영향력'
입력: 2022.08.17 09:32 / 수정: 2022.08.17 09:32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동문장애인복지관에 라면 100박스가 전달됐다.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동문장애인복지관에 라면 100박스가 전달됐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으로 동문장애인복지관에 희망의 라면이 전달됐다.

지난 12일 동문장애인복지관에서 임영웅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7월 한 달간 생활고에 시달리는 재가장애인들에게 희망의 한끼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8대 엔젤스타로 등극했다.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으로 제1대, 제2대, 제4대, 제6대, 제7대 엔젤앤스타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연속 3회 엔젤앤스타에 등극하며 선한영향력 가수임을 입증했다.

임영웅 엔젤은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에게 희망의 한끼를 전달했다.
임영웅 엔젤은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에게 희망의 한끼를 전달했다.

임영웅 팬들은 임영웅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동참한 것이다. 임영웅 엔젤의 라면 100박스가 전달되자 동문장애인복지관 진태진 관장은 "선한 팬덤문화는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를 증진하고 선한영향력을 확산 시킨다"며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마음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팬덤문화를 만들어주신 임영웅 엔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전달한 후원물품은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소중한 마음도 함께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지역사회 나눔 문화확산에 뜻을 동참하는 방법이 궁금하면 동문장애인복지관 기획나눔팀으로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전광판을 통해 선한영향력 임영웅이 홍보 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전광판을 통해 선한영향력 '임영웅'이 홍보 되고 있다.

또한, 임영웅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은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을 지하철 2호선 전광판을 통해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알릴 예정이다. 선행에 앞정서는 임영웅의 소식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홍보 할수 있게 됐다. 자세한 일정 및 나눔현황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서 총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