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엔젤, 유기견 보호소에 희망의 사료 나눔 '선한영향력'
입력: 2022.07.15 16:10 / 수정: 2022.07.15 16:10
김호중 엔젤은 김호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유기견보호소에 사료를 전달했다.
김호중 엔젤은 김호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유기견보호소에 사료를 전달했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김호중의 선한영향력으로 멍이사랑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가 전달됐다.

오는 15일 멍이사랑 유기견보호소에서 김호중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김호중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6월 한달간 사람들의 이기심으로 버려지고 학대당했던 유기견들에게 사료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김호중 엔젤은 김호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좋은 일에 함께 한 것이다. 김호중 엔젤은 엔젤앤스타를 통해 유기견 보호소뿐 아니라 어르신복지관, 강원산불 등 다양한 곳에 필요한 물품등을 나눔하며 김호중의 선한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멍이사랑 유기견보호소 봉사자들은 "사람들로 학대받은 유기견들이 김호중을 통해 또 사료를 나눔받고 있으니, 다행이다. 앞으로도 김호중 노래 많이 듣고 응원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호중 엔젤은 유기견보호소에 사료 400kg를 전달했다.
김호중 엔젤은 유기견보호소에 사료 400kg를 전달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총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TMA'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