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엔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과자선물세트 나눔 '훈훈'
입력: 2022.06.17 16:42 / 수정: 2022.06.20 08:59
영탁 엔젤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를 전달했다. / 최수정 기자,밀라그로 제공
영탁 엔젤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를 전달했다. / 최수정 기자,밀라그로 제공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영탁의 선한영향력으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 됐다.

지난 16일 오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영탁 엔젤의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영탁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의 빈자리를 느끼는 아이들에게 어른들의 사랑을 주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영탁 엔젤은 영탁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 했다. 특히, 영탁은 엔젤앤스타를 통해 꾸준히 뜻깊은일에 동참하며 선한영향력 스타로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나눔식 현장에서 관계자들은 "TV에서만 보던 가수 영탁 덕분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 영탁을 더 응원할 것" 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영탁 엔젤이 선물한 과자 덕분에 아이들이 행복해하며 활기가 넘치는 모습이 였다. 영탁 엔젤이 나눔한 과자선물세트는 오!정다운 마을공동체 어깨동무넷 소속인 부천시 오정권역 아동·청소년 지역 안전망 활성화를 위하여 오정종합사회복지관, 그린지역아동센터, 라이프지역아동센터, 삼정지역아동센터, 영성지역아동센터, 지구촌지역아동센터 기관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가수 영탁의 선한영향력으로 아이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되자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수 영탁의 선한영향력으로 아이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되자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TMA'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