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생일 맞아 팬들이 전하는 특별 선물 '눈길'
입력: 2022.03.08 00:00 / 수정: 2022.03.08 00:00

"윤지성 생일 축하해"

윤지성 생일 축하해 8일 가수 윤지성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윤지성 생일 축하해" 8일 가수 윤지성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윤지성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윤지성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윤지성의 팬들은 지난 1월 1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상영된다.

윤지성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영원히 빛날 지성이가 세상에 와준 기적같은 해마다의 오늘을 언제나 축하해", "밥알들은 지성이로인해 너무너무 행복한데.. 지성이도 밥알들로 인해 행복했으면 좋겠어... 늘 고마워!!! 내친구 윤지성"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