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생일 맞아 韓·日 밝힌 전광판 '눈길'
입력: 2021.09.15 10:59 / 수정: 2021.09.15 10:59
이정신, 생일 축하해 15일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의 생일을 맞아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이정신, 생일 축하해" 15일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의 생일을 맞아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이정신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3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이정신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정신의 팬들은 지난 8월 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상영된다.

이정신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생일 축하해요. 나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야. 건강하고 잘 지내요. 항상 사랑해", "우리 팬들을 한순간에 행복하게 해주는 천재 사랑하는 이정신 해피해피 버스데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