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대박나자"…하성운 위한 깜짝 응원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7.27 17:30 / 수정: 2021.07.27 17:30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 27일 가수 하성운의 컴백 축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 27일 가수 하성운의 컴백 축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 진행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하성운, 컴백을 축하합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3일 가수 하성운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9일 첫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을 발매하는 그를 응원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2월 19일 하성운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별 4만 1,044개가 모였다.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하성운이 생일에 이어 컴백 축하 선물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하성운은 8월 9일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을 발매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