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마크데이"…NCT 마크, 생일 서포트 진행 중
입력: 2021.07.20 15:44 / 수정: 2021.07.20 15:44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 20일 그룹 NCT 마크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 20일 그룹 NCT 마크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 가능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NCT 마크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달 18일 마크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마크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마크 생일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홍대 M스크린,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서울 버스 광고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