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생일' 세븐틴 원우 위한 선물 이벤트 돌입
입력: 2021.06.21 16:26 / 수정: 2021.06.21 16:26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1일 그룹 세븐틴 원우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1일 그룹 세븐틴 원우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해피원우데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1일 그룹 세븐틴 원우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7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원우 생일 이벤트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원우 생일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과 더불어 유명 카메라 앱 스플래시 배너,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프로젝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