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야, 생일 축하해" 16일 그룹 B1A4 신우의 생일을 맞아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
"신우야,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B1A4 신우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6일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신우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신우의 팬들은 지난 4월 30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된다.
신우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서른 한번째의 생일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프지 말고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바나 곁에 있어주길 바라며 항상 응원할게요", "신우 오빠 31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요~ 앞으로도 행복하자! ㅅㄹㅎㅇ 모든 건 비포덕 ~비원에이포 바나 영원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