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에서 31일 그룹 NCT 제노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
무지개별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 게시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NCT 제노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6일 제노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23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제노 생일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모이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되며,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제노 생일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과 더불어 명동 미디어 파사드,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팬앤스타'는 현재 4월 1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4월 5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