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 송유빈, 생일 이벤트 오픈…올해도 선물 받을까
입력: 2021.03.25 22:07 / 수정: 2021.03.25 22:07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2일 남성듀오 비오브유 송유빈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2일 남성듀오 비오브유 송유빈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축하 광고 프로젝트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송유빈,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2일 남성듀오 비오브유 송유빈의 생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28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송유빈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4월 3일 송유빈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4만 5,360개가 모였다. 4월 28일 송유빈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와 강남역 SM보드(벽면)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송유빈 생일 프로젝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