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슬기데이"…레드벨벳 슬기, 생일 서포트 돌입
입력: 2021.01.21 17:17 / 수정: 2021.01.21 17:17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팬앤스타가 지난 15일 그룹 레드벨벳 슬기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팬앤스타'가 지난 15일 그룹 레드벨벳 슬기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서울 지하철부터 일본 전광판까지 글로벌한 선물 준비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레드벨벳 슬기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지난 15일 슬기를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0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슬기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슬기 생일 이벤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디지털 포스터, 잠실·명동 1일 패키지(롯데),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슬기 생일 프로젝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는 아이돌 순위 정보와 팬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다. 현재 1월 3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오는 25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