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생일' 블랙핑크 로제, 축하 광고 이벤트 돌입
입력: 2020.11.27 14:21 / 수정: 2020.11.27 14:21
해피로제데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해피로제데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로제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대형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되며,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프로젝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로제 생일 이벤트에는 별 9,175개가 모인 상태다.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별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로젝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온라인 2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투표는 다음 달 7일 정오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