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 생일 서포트 시작…올해도 성공할까
입력: 2020.11.27 14:20 / 수정: 2020.11.27 14:20
송윤형, 태어나줘서 고마워.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그룹 아이콘 송윤형의 생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송윤형, 태어나줘서 고마워."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그룹 아이콘 송윤형의 생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아이콘 송윤형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송윤형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내년 2월 8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송윤형을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기부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디지털 포스터,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등 풍성한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1월 9일 송윤형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별 4만 5,002개가 모였다. 같은 해 2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합정역 CM보드와 강남역 SM보드(벽면)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송윤형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팬들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