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최병찬, 생일 프로젝트 진행…남은 기간은?
입력: 2020.10.27 15:25 / 수정: 2020.10.27 15:25
11월 생일 최병찬.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6일 그룹 빅톤 최병찬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11월 생일' 최병찬.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6일 그룹 빅톤 최병찬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해피병찬데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6일 그룹 빅톤 최병찬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다음 달 12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최병찬 생일 이벤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최병찬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를 비롯해 디지털 포스터,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4월 10일 멤버 임세준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합정역 CM보드 광고가 달성됐다. 5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임세준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