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전웅·박우진, 생일 서포트 동시 오픈 '시선집중'
입력: 2020.09.18 15:44 / 수정: 2020.09.18 15:44
전웅·박우진,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18일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과 박우진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동시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전웅·박우진,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18일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과 박우진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동시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과 박우진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18일 전웅과 박우진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각각 다음 달 15일, 11월 2일 생일을 맞이하는 전웅과 박우진을 축하하는 대형 광고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두 사람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과 더불어 대형 디지털 광고, 옥외 광고, 일본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전웅·박우진 생일 이벤트가 각각 다음 달 4일과 25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각종 아이돌 순위 정보와 팬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다. 현재 9월 3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오는 21일 낮 12시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