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재덕데이"…젝스키스 김재덕 생일 서포트 오픈
입력: 2020.06.25 17:19 / 수정: 2020.06.25 17:19
김재덕,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4일 그룹 젝스키스 김재덕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김재덕,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4일 그룹 젝스키스 김재덕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젝스키스 김재덕 생일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4일 김재덕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오는 8월 7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김재덕 생일 프로젝트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로, 프로젝트에 모이는 무지개별(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이 밖에도 명동 미디어 파사드,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등 풍성한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멤버 이재진과 장수원의 생일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