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생일' 젝스키스 은지원, 올해도 선물 받을까
입력: 2020.05.15 18:52 / 수정: 2020.05.15 18:52
6월 생일 은지원.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15일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6월 생일' 은지원.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15일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올해도 생일 축하해요."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15일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8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은지원 생일 이벤트는 '팬앤스타'와 팬들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되며,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은지원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과 더불어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미디어,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전광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해 5월 10일 은지원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별 5만 313개가 모였다. 같은 해 6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