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생일 프로젝트 오픈…역대급 선물
입력: 2020.04.03 16:10 / 수정: 2020.04.03 16:10
아기맹수 채영, 생일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달 20일 그룹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아기맹수 채영, 생일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달 20일 그룹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트와이스 채영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달 20일 채영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오는 23일 생일을 맞이하는 채영을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로,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확정된다. 별 2만 개 이상 모이면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채영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를 포함해 일본 도쿄 신주쿠 쇼쿠안도리 전광판, 홍대입구역 사거리 대형 전광판, 명동 미디어 파사드,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프로젝트 댓글에 "아기맹수 채영♡♡ㅜㅜ 채영 탄생일" 등 벌써부터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채영 생일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