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생일' 비오브유 김국헌·송유빈, 축하 이벤트 동시 진행 중
입력: 2020.04.03 16:09 / 수정: 2020.04.03 16:09
김국헌·송유빈,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는 3일 남성듀오 비오브유 김국헌과 송유빈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김국헌·송유빈,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는 3일 남성듀오 비오브유 김국헌과 송유빈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남성듀오 비오브유 김국헌과 송유빈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3일 김국헌과 송유빈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각 오는 15일, 28일 생일을 맞이하는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두 사람을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만 5,000개가 되면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이 밖에도 홍대역 멀티비전과 맥스비전, 홍대입구역 사거리 대형 전광판, 명동 미디어 파사드, 일본 도쿄 신주쿠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김국헌과 송유빈의 생일 프로젝트가 각각 오는 5일, 1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해 11월 29일 비오브유 미니콘서트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별 24만 598개가 모였다. 당시 비오브유 미니콘서트 일정에 맞춰 서울 지하철역 여러 장소에서 응원 영상이 상영됐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