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부터 버스 광고까지"…빅스 라비, 생일 서포트 오픈
입력: 2020.01.20 17:49 / 수정: 2020.01.20 17:49
2월 생일 라비.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7일 그룹 빅스 라비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2월 생일' 라비.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7일 그룹 빅스 라비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라비, 생일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7일 그룹 빅스 라비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5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이벤트다.

라비의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에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2만 개 이상 모이면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4만 5,000개 이상 되면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광고가 송출된다. 이 밖에도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대학로 CGV 무빙 와이드, 트래블 버스 광고 등 초특급 상품이 마련돼있다.

라비의 생일 프로젝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