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 응원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7일 가수 황치열의 부산 공연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황치열, 부산 공연 응원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7일 가수 황치열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8일 '황치열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 부산 공연을 앞두고 있는 그를 위한 응원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황치열을 사랑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황치열 부산 공연 응원 프로젝트에는 별 2만 1,313개가 모인 상태다. 이로써 서울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광고 진행이 확정됐다. 댓글에 "멋진 별그대 전국투어 파이팅!!❤❤❤",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도 대박! 황치열 최고!" 등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별이 모일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황치열은 지난해 12월 21~22일 이틀간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황치열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개최했다. 다음 달 8일 부산에서 그 열기를 다시 이어갈 예정이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