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응원할게요"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9일 가수 강다니엘을 위한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가수 강다니엘 응원 이벤트를 열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9일 강다니엘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시작했다. 강다니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광고 프로젝트다.
강다니엘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그를 응원하는 해외 팬이 직접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해당 팬은 프로젝트 댓글에 "Don't get sick, Kang Daniel. We'll always support you(강다니엘 아프지 마요, 우리가 항상 응원할게요)"라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강다니엘 응원 프로젝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팬앤스타'에서 모은 별(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강다니엘을 응원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우울증 및 공황장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