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팬앤스타' 3관왕 트로피 인증 "이렇게 많은 상 처음"
입력: 2019.08.09 16:43 / 수정: 2019.08.09 18:39
가수 강다니엘이 9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트로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손을 활짝 편 깜찍한 모습과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9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트로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손을 활짝 편 깜찍한 모습과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가수 강다니엘의 트로피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9일 강다니엘 3관왕 트로피 인증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3개의 트로피를 하나하나 직접 언급한다. 그는 "지난 4월 24일 개최되었던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제가 개인 부문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팬앤스타 최다투표상(개인)' 이렇게 제게 3관왕을 안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제가 이렇게 한 번에 많은 상을 받은 건 처음인 것 같고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더 좋은 곡과 좋은 무대로 찾아뵙는 그런 가수 강다니엘이 되겠습니다. 팬앤스타 감사합니다"라고 소감를 전했다.

앞서 강다니엘은 '팬앤스타' 개인랭킹 투표에서 10주 연속 1위를 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바 있다. 또한 4월 24일 개최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팬앤스타 최다투표상(개인)'까지 받으며 총 3관왕 달성에 성공했다. 3개의 부문 수상 모두 100% 팬 투표로 결정됐다.

강다니엘은 현재 진행되는 '팬앤스타' 개인랭킹 투표에서 28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발매된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컬러온미)'로 가수랭킹 후보에도 진입했다. 개인랭킹에서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그가 새로운 독주 체제를 마련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강다니엘은 첫 솔로 앨범 발매 후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