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생일 서포트 진행 중…마감일은?
입력: 2019.07.11 17:55 / 수정: 2019.07.11 17:55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에서는 11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에서는 11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효정,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28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열었다. 현재 해당 이벤트는 67% 달성된 상태다.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되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별 100%가 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200%에 오르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압구정 CGV 스크린 광고, 홍대역 멀티비전, 트레블 버스 광고 등 풍성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프로젝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신청 횟수는 무제한이며,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효정의 생일 이벤트가 마감을 3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