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생일 프로젝트 오픈…지난해 이어 성공할까
입력: 2019.07.04 17:58 / 수정: 2019.07.04 17:58
7월 생일 효정.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달 28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7월 생일' 효정.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달 28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미라클(오마이걸 팬클럽 이름)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은?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28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효정을 사랑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팬들이 직접 보내준 축하 메시지가 일부 광고에 삽입될 예정으로 의미를 더한다.

서포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효정의 생일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6월 29일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한 바 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100% 달성됐다. 같은 해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전광판에서 효정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효정이 지난해에 이어 팬들의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