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생일' 오마이걸 아린, '미라클'이 준비한 깜짝 선물
입력: 2019.05.24 17:56 / 수정: 2019.05.24 17:56
6월 생일 아린.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24일 그룹 오마이걸 아린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6월 생일' 아린.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24일 그룹 오마이걸 아린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미라클(오마이걸 팬클럽 이름)이 준비한 깜짝 선물은?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24일 그룹 오마이걸 아린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다음 달 18일 생일을 맞이하는 아린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아린의 생일 이벤트는 '팬앤스타'와 미라클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미라클이 열심히 모은 별을 아린의 생일 마켓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신청 횟수는 무제한이며,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8월 17일 멤버 유아의 생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100% 돌파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같은 해 유아의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유아에 이어 아린의 생일 프로젝트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각종 아이돌 순위 정보와 팬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이다. 현재 5월 4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27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