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컴백 예정' 블랙핑크, 팬 사랑 담은 축하 이벤트 오픈
입력: 2019.02.20 13:36 / 수정: 2019.02.20 13:36

블링크(블랙핑크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선물은? 20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다음 달 컴백을 예고한 블랙핑크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블링크(블랙핑크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선물은? 20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다음 달 컴백을 예고한 블랙핑크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는 그룹 블랙핑크 컴백 축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15일 그룹 블랙핑크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다음 달 컴백 예정인 블랙핑크를 응원하기 위한 깜짝 축하 광고 이벤트다.

블랙핑크의 컴백 축하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프로젝트다.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 10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블랙핑크 컴백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0만 개가 되면 지하철 2호선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과 트레블 버스 광고가 진행된다.

별 60만 개에 오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영상 상영, 트레블 버스 광고뿐만 아니라 압구정 CGV에도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별 90만 개에 도달하면 홍대역 멀티비전까지 광고 장소가 넓어진다.

다음 달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블랙핑크. 그들의 새 앨범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해당 이벤트가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블랙핑크 컴백 축하 프로젝트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