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헤일로 오운, '헤브'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입력: 2018.12.27 16:52 / 수정: 2018.12.27 16:52

1월 생일 오운.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21일 그룹 헤일로 오운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1월 생일' 오운.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21일 그룹 헤일로 오운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헤일로 오운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과 스타가 함께 호흡하는 곳 '팬앤스타'가 21일 오운의 생일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6일이 지난 현재 2% 달성된 상태다.

오운의 생일 이벤트는 팬 참여에 따른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달성률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있는 전광판에서 오운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상영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다양한 활동으로 얻은 별을 오운의 생일 마켓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신청 횟수는 무제한이다.

오운의 생일 서포트는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헤브(헤일로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이 오운에게 전해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각종 아이돌 순위 정보와 팬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이다. 현재 12월 4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