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기원합니다'. 6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는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연습생 이하은의 데뷔 기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이하은의 데뷔를 기원합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지난달 23일 이하은의 데뷔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이하은의 데뷔를 기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다.
이하은 데뷔 서포트는 팬들이 직접 신청한 이벤트로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달성률에 따라 성공 여부가 확정된다.
별 10만 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으로부터 100m 거리에 있는 전광판에서 이하은의 데뷔를 응원하는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만 개가 모이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응원 영상을 상영한다. 별 40만 개에 오르면 압구정 CGV 스크린까지 영상 상영 장소를 확장한다.
현재 이하은의 데뷔 기원 프로젝트는 별 94,697개가 모인 상태다. 별 10만 개 달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높은 수치까지 오를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하은의 데뷔 응원 서포트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