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결경·나영, 생일 전광판 서포트 진행 중…'참여하러 가자!'
입력: 2018.11.27 16:05 / 수정: 2018.11.27 16:05

결경·나영, 생일 프로젝트 진행 중!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는 27일 그룹 프리스틴 결경과 나영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세준 기자
결경·나영, 생일 프로젝트 진행 중!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는 27일 그룹 프리스틴 결경과 나영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세준 기자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프리스틴 결경과 나영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는 27일 "결경과 나영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생일을 맞이하는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한 전광판 이벤트다"고 밝혔다.

해당 서포트는 생일 축하 영상이 한국과 일본 전광판에서 상영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별(포인트)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있는 전광판에서 결경과 나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상영된다.

별 10만 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20만 개가 모이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 별 50만 개가 달성되면 트레블 버스 광고도 진행된다.

결경과 나영의 생일 서포트는 각각 다음 달 2일, 9일까지 이어진다.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