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생일 축하해" 3일 그룹 더블에스301 허영생의 생일을 맞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더블에스301 허영생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3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에서 상영 중인 더블에스301 허영생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5일 '클릭스타워즈'는 허영생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200%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달 30일부터 5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허영생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아몰아'는 "영생 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저희의 곁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생일 축하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Elih'는 "생일 축하합니다(Feliz Cumpleaños a mi Artista favorito!)"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Beykina'는 "이 날이 당신에게 가장 좋고, 특별하기를(May this day be the best and most special for you)"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Fio denisse'는 "생일을 축하합니다(Feliz cumpleaños HEO saludos desde Perú )"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Mystyleヨンヨン'는 "항상 우리들에게 행복을 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계속 함께야. 생일 축하해(いつもわたしたちにしあわせをくれてありがとう。ずっといっしょだよ。たんじょうびおめでとう。)"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