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내가 직접 메이크업해주고 싶은 스타 1위
입력: 2018.08.28 15:38 / 수정: 2018.08.28 15:38
강다니엘, 여심 사로잡은 완벽남! 27일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정상에 올랐다. /클릭스타워즈
강다니엘, 여심 사로잡은 완벽남! 27일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정상에 올랐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아이돌 주간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강다니엘은 20일부터 27일까지 '내가 직접 메이크업해주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클릭스타워즈' 8월 넷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832,001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워너원 라이관린이 160,077표를 얻으며 그 뒤를 바짝 쫓았고 뉴이스트W 아론은 144,655표를 얻으며 3위에 안착했다.

'클릭스타워즈'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서대문구와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특히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클릭스타워즈'가 아티스트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강다니엘의 개인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달님녤♡'은 "찹쌀떡 같은 하얗고 고운 피부의 순한 멍뭉이같은 민낯을 가진 다니엘~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얼굴을 소화하며 섹시한 늑댕이로 변신하는 다니엘~ 되고 싶다, 갓다니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얼마나 행복할까~ 꺄아~"라고 전했다. 닉네임 '녤이즈굿♡'은 "4주 연속 1위 축하해!! 슈퍼스타 강다니엘. 이대로 쭉~~ 10주 연속 가즈아~"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windfate'는 "강다니엘의 뽀얀 피부에서 화사하게 피어나오는 빛은 환하게 웃는 해맑은 미소에 더하여 많은 사랑픽의 마음을 붉게 물들인다. 소중하고 소중한 다니엘을 멋지게 메이크업을 해줄수 있는건 나의 마음의 빛으로 밝혀주는 것 많은 사랑픽과 함께라면 더 화사한 빛이되어 다니엘의 빛에 더하여 오래도록 화사하게 밝게 빛나게 되리라..국민픽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많은 사랑픽과 함께 하고 있어요, 힘내요 다니엘..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1위 진심으로 축하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29일 'KCON 2018 THAILAND' 콘서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