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행복하자" 오마이걸 효정, 생일 서포트 진행 중
입력: 2018.07.12 18:15 / 수정: 2018.07.12 18:15

효정 생일 서포트 92% 달성!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에서는 12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효정 생일 서포트 92% 달성!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에서는 12일 그룹 오마이걸 효정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효정 생일 서포트 92% 달성!'

12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는 "효정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생일 축하 영상이 한국과 일본에 있는 전광판에서 상영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고 밝혔다.

효정의 생일 마켓은 포인트 달성률로 성공이 결정된다. 이벤트가 성공할 시, 팬들이 직접 작성한 축하 메시지가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참여는 '클릭스타워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포인트)을 효정의 생일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현재 효정의 생일 서포트는 92% 달성된 상태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항상 행복하자" 등의 축하글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해당 이벤트가 목표까지 도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 주관하는 아이돌 생일 마켓은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