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클릭스타워즈' 명예의 전당 입성! 11일 '클릭스타워즈'가 뉴이스트W(왼쪽부터 아론, 렌, JR, 백호)가 트로피를 전달받은 사진을 공개했다. /플레디스 제공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클릭스타워즈' 트로피 수집에 나섰다. 지난 2월 12일부터 4월 23일까지 진행된 가수랭킹 투표에서 10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뉴이스트는 지난해 7월 3일부터 9월 11일까지 '여보세요'와 '있다면'으로 10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바 있다. 이로써 두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셈이다.
11일 '클릭스타워즈'는 '명예의 전당' 트로피를 받은 뉴이스트W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이스트W는 '클릭스타워즈' 트로피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트로피를 들고 있는 렌을 제외하고 아론과 JR, 백호는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최근 '데자부'로 컴백한 뉴이스트W는 물오른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이스트W는 '클릭스타워즈'에서 압도적인 투표수를 얻으며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에서 상위권에 머물고 있다. 팬덤 '러브'의 열띤 활약으로 '클릭스타워즈 2017 연말시상식' 은상을 받았다. 또 멤버 백호와 렌은 개인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상을 받으며 '러브'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받은 '클릭스타워즈'의 트로피가 5개다.
뉴이스트W가 '클릭스타워즈'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만큼 앞으로 일본 도쿄와 한국에 위치한 전광판, 지하철 2호선 43개역 승합장, 홍대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수상 소식을 상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상영일은 '클릭스타워즈'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
지난달 25일 ‘후, 유(WHO, YOU)’를 발매한 뉴이스트 W는 가온차트 2018년 26주차 (06월 24일~06월 30일 집계) 앨범 종합 차트, 다운로드 종합, BGM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3관왕에 올랐다. 또 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데자부'로 음악 방송 첫 번째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내년 2월 오프라인 가요시상식인 '클릭스타워즈 뮤직 어워즈'를 개최한다. 라인업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클릭스타워즈'에 공개된다.
narae@tf.co.kr